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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글로벌 창업무역스쿨 2019년 10월 27일(일)~11월 4일(월), 고양시 삼성화재 글로벌캠퍼스

주최 :
연합뉴스
세계한인무역협회
고양시
협찬 :
LG
롯데
두산
GS칼텍스
신세계
금호석유화학
S오일

행사 안내

기간 : 2019년 10월 27일(일)~11월 4일(월) / 8박9일

장소 : 고양시 삼성화재 글로벌캠퍼스

주최 : 연합뉴스, 세계한인무역협회, 고양시

참가 : 차세대 재외동포 경제인, 국내참가자 등 100여 명

행사 목적

창업 목표의식 부여
: 청년 창업의 동향 파악과 기본기 교육을 통한 목표의식 부여
실전 마케팅 교육
: 국내 중소기업과 차세대 그룹간의 사전 매칭을 통해 대규모 전시회에 참여하여 매칭 기업의 마케팅 지원 및 해외현지 수출지원
정체성 확립
: 유적지 방문 및 역사 강의를 통한 한민족의 정체성을 확립하여 민족의 뿌리와 자긍심을 배양
네트워크 구축
: 국내외 참가자 간, 참가자와 시니어 경제인간의 인적 네트워크 구축으로 비즈니스 네트워크의 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 마련

주요 프로그램

가. 글로벌 마케터 양성

마케팅 전문교육
(세일즈 교육) 사업전략 기획, 브랜드 마케팅 계획 수립 등
실전 마케팅
(전시회 참가) 국내기업과의 매칭을 통한 전시회 참가로 기업 제품 홍보 및 바이어 상담 등 진행
(기업 제품 분석) 각 팀별 매칭된 기업 제품 분석 및 현지 시장 진출 전략방안 마련

나. 글로벌 경제인 소양 교육

글로벌 경제인 양성 교육
(리더십 교육) 기업가 정신 및 리더십, 글로벌 리더십 등
(글로벌 경제 상식) 국내외 정세 및 경제 동향 등
(비즈니스 매너 교육)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에 대한 강의
창업인 육성 교육
4차산업 혁명 시대의 유망 스타트업 발굴
스타트업 비즈니스모델 사례를 통한 수익모델 구축
글로벌 경제인으로의 성장을 위한 목표의식 부여
(Meet The CEO) 글로벌 성공 스토리 공유

다. 한민족 정체성 확립

역사 강연 및 체험
(전문강의) 한민족 정체성, 문화와 역사 등에 대한 전문 강의
(역사체험) 대한민국 역사 관련 외부 체험
레크레이션 등을 통한 한민족 역사 이해도 제고
(OKTA Identity) 협회 정체성 이해도 제고

라. 글로벌 네트워킹 구축

국내외 차세대 경제인간의 만남을 통한 비즈니스
네트워크 기반 구축
분임토의를 통한 팀원 간 협업 체계 구축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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